원피스 672화 - 졸자 킨에몬이라 하오




















블리치 510화 - The Black Rescuer
http://onenabIe.blogspot.kr/2012/06/510-black-rescuer.html

나루토 591화 - 리스크
http://onenabIe.blogspot.kr/2012/06/591.html

댓글 18개:

  1. 미스터리맨 ?? 또뭐여..
    암튼 이것또한 일빠

    답글삭제
  2. ...나참 일빠탑승이 아무나 하는건줄아쇼 ?

    아저씨 여기 성인 한명이요.

    답글삭제
  3. 간지를 뿜어내던 로우가..ㅜㅜ....

    답글삭제
  4. 조로는 진작에 패기를 쓰고있었고 상디도 배웠나보네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재미진데 요즘 작가가아이디어가떨어지나ㅕ

    답글삭제
  6. 저 웰고란 인물이 로우 때릴때 무장색패기 쓴거맞죠?

    무기까지 검게변하는건 처음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패기보단 능력자인거 같아보여요
      아직 자세히는 모르지만 ㅎ

      삭제
  7. 봐 내가 아오키지 아니라고 했지? 아오키지랑은 아무런 인맥이 없다니깐. 정의감 충실한 해군 아오키지가 1억 베리 신흥 해적이랑 오랜만이라고 할만큼 연고가 있을리가 없지. 저 미스테리맨 능력은 주변 사물의(기체도 포함) 중량을 조절하는 능력 같은데? 로우가 일어나지 못하는것도 그렇고 다른 물리적인 공격이 없었는데 코피 질질 흘리는것도 그렇고. 무기도 대나무 작대기 중량을 한 10만톤으로 바꿔 후려갈긴것 같은데?

    답글삭제
    답글
    1. 로우가 칼 놓친거 보니까 무겁게 만드는건 아니라본ㄷㅏ 아마 물체 온도를 병신만들어 논거같은데 뭐 내생각엔 사황으로 연결되는 복선쯤 되는 엑스트라같음

      삭제
    2. 온도가 어쩌고하면 로우가 저 공격을 피했겠지 움직임을 구속당했으니까 저러고있는거아냐

      삭제
  8. 로우가 저렇게 발리는 거 첨 보네 설렌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펑크해저드 개흥미진진 하넼ㅋㅋㅋㅋㅋㅋ오다화이팅

    답글삭제
  9. 일단 저건100%무장색패기가맞는것갖고~

    세균세균열매같은거아녀?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