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 513화 - 듣다 공포 이곳


















나루토 594화 - 시조
http://onenabIe.blogspot.kr/2012/07/594.html

댓글 33개:

  1. 말두 안돼 ㅠㅠ 1빠... 잘보구가용~~

    답글삭제
  2. 1빠...
    이별...은 아닐 듯...
    웨코문도...그림죠 아님 넬이려나...
    빨리 나오지...

    답글삭제
  3. 스토리상 괜찮은 편인데, 나루토만큼 빨리 살아가지지는 않은거 같음...

    답글삭제
  4. 그림죠나 넬이나 설마!! 그분이 다시.??우르키오라!?

    답글삭제
  5. 아 뱌쿠야 죽네... 기적처럼 살아나는 일이 일어나길..
    "...이별."

    답글삭제
  6. 이치고도 저거몇번맞았는데 살았으니까 한전은 기회를 줄꺼야 바로죽기엔 그럼 능력차가 넘 나자나 다 개발리면 이치고말고 누가이겨 아근데 켄파치가 갑인데 왜 걔 전투는 안보여줭ㅜㅜ그리고 우라하라는 영왕 왜 안불러 소울소사이어티의 고리같은 존재라메.. 퀸시한테 쳐발리고 있는데

    답글삭제
  7. 공포는 개뿔..다 뒤져서 혼밖에 안남은게 사신인데 거기서 또 뭔 공포를 느끼냐고

    듣보잡이 저렇게 모든걸 다 알고있는듯이 행동하면 끔살당하는게 이만화 공식임.

    답글삭제
  8. 일전에 나왔던 천본앵경엄의 공격사각지대.... 초근접전투가 렌지를 살릴것인가.... 그것을 알고있을까....

    답글삭제
  9. 좀 똑바로만들어라 쓰레기 작가야 호구네 니가 그러고도 작가냐

    답글삭제
    답글
    1. 지는 만들지도못하면서 그리고 일본사람한테 한국말로 말함 알아듣나 게다가 그작가가 이런댈 들어와볼리가 없나

      삭제
    2. 앜ㅋㅋ 맞네앜ㅋㅋ 저 위에 있는놈은 걍 혼자 지껄이넼ㅋㅋ

      삭제
  10. 이스토리대로라면
    우리키오라때의 호로화가 또 등장할 것 같은 기분

    답글삭제
  11. ㅋㅋㅋㅋ 켄파치는 어떻게 될지 궁굼하군 ㅋㅋ 켄파치 시해 등장할듯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켄파친 이치고 처럼 무한 시해 상태에여...

      삭제
  12. 아..진짜 작가


    스토리 그 주마다 억지로 짜내는거같다

    정작 이어가야할 스토리 버리고 시간끄는거같아

    답글삭제
  13. 원래 블리치는 시해나올때부터 즉석스토리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공포어쩌구하는 개소리로 존나 질질끄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저런새끼들이 좀있으면 쳐발리지

    답글삭제
  14. 캔파치는만해없으니깐해볼만할라나..?

    답글삭제
  15. 근대 왜 다 블리치 욕하면서 봄? ㅋㅋㅋㅋ 쿠보한테 없던 정마저 생길 기세...ㅋㅋㅋㅋ 보기 싫으면 보지 말지 댓글판 지저분하게 욕하제 마세여...

    답글삭제
  16. 근데 블리치 무슨요일에나오나요?

    답글삭제
  17. 헐 그림보니까 만해를 메달로 뺏으면 뺏은
    만해는 사용도 가능한가봐요? 바쿠야가 벚꽃에 당한듯?
    ㄷ ㄷ ㄷ ㄷ ㄷ 하아 블리치는 까야 제맛

    답글삭제
  18. 욕하는 니들 존나 웃긴게 ㅋㅋ 그럼 안보면 되는데 궂이 이런대까지 찾아와서 보는 이유가 뭐냐 ? ㅋㅋ

    답글삭제
  19. 답글
    1. 그럼 진짜 블리치까는 사람인생처럼 막장되요.

      삭제
  20. 아 그냥 보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리치공식임.. 개처발리다 막판에 각성하고 이김

    답글삭제
    답글
    1. 월래 그맛으로 보는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나블 거의다 공통적..

      삭제
  21. 오리히메랑 붕가붕가하고시퍼잉> <

    답글삭제
  22. 블리치는 욕박으면서도 보게되는기야

    답글삭제
  23. 욕먹을만 하니 욕하지 ㅉㅉ

    애정갖던 만화가 이상해지는데 욕하면서 보는게 그냥 안보는 것보다 낫다

    답글삭제
  24. 오리히메가 다 살리길 바람

    답글삭제
  25. 이치고 ㅄ 월아천중 않돼면 호로화해서 하라구 ㅇㅅㅇ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