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 514화 - 흩어져 가는 영혼
























원피스 675화 - 그 이름은 시노쿠니
http://onenabIe.blogspot.kr/2012/07/675.html



나루토 595화 - 틈
http://onenabIe.blogspot.kr/2012/07/595.html



댓글 24개:

  1. 만해가 없었지 참ㅋㅋㅋㅋ

    답글삭제
  2. 역시 켄파치 ㅋㅋ 잘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3. 뱌쿠야ㅠㅠㅠㅠㅠㅠㅠ 켄파치 개간지네ㅠㅠㅠㅠㅠㅠ 왜 안나온거야 우라하라한테 칼 들이댄 놈..ㅋㅋㅋㅋㅋㅋ 긍금해....

    답글삭제
  4. 아아아 너무 궁금하다 다음화 그리고 우라하라한테 칼 들이댄 놈

    답글삭제
  5. 켄파치가 블리치의 최강이십니다

    답글삭제
  6. 켄파치 쩐다 ㅋㅋㅋㅋ 쟤는 만해가 없어 ㅋㅋㅋㅋㅋㅋ 근데 뱌쿠야 안죽을것 같다 블리치 밥줄 캐릭터인데

    답글삭제
  7. ㅋㅋㅋ켄파치의 시대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퀸시 카운터 나왔네 ㅋㅋ 켄파치.

    답글삭제
  9. 이치고 + 켄파치 투톱 시스템으로 월드컵 득! 응?

    답글삭제
  10. 아무리 그 켄파치라도 이번엔 질것같다.
    우두머리랑 만났으니까.....

    여튼 켄파치 개사기네;; 대장들 다 썰렸는데 저것만 멀쩡해

    답글삭제
  11. 이야 켄파치흉님 간지좔좔흐르시넹

    답글삭제
  12. 켄파치가 보스까지는 못이길거같고 저옆에잇는애랑 싸울거같은데
    글고 우라하라 한테 칼 들이댄놈 아무리 생각해봐도 그림죠가 아니라면 아이젠 일수밖에없다는 새로운 퀸시일수도잇겟지만

    답글삭제
  13. 아이젠은 지옥 밑바닥에 감금되었고 이치마루 긴은 확실히 죽었으니 우라하라한테 칼 들이댄 놈은 그림죠인 듯

    답글삭제
  14. 켄파치라도 퀸시 우두머리는 못 이길 것 같은데...

    답글삭제
  15. 쿠치고,켓파치 화이팅!ㅋㅋ

    답글삭제
  16. 그래 이상했어 만해없는 무적 켄파치가 발르는게 안나와서

    답글삭제
  17. 시해조차 못쓰는데도 대장격에서 총대장다음으로 강하면 말다했지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