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595화 - 틈





















원피스 675화 - 그 이름은 시노쿠니
http://onenabIe.blogspot.kr/2012/07/675.html


블리치 514화 - 흩어져 가는 영혼
http://onenabIe.blogspot.kr/2012/07/514.html


댓글 71개:

  1. 1빠 ㅋ나뭇잎 선생들 훈수만두다가 조금 도와주넼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아래형들 너무 엄마잃은소리 하지망 ♥

      삭제
  2. 으아 이런건애니로바야데

    답글삭제
  3. ㅋㅋㅋ 소스케 엉아가 갑자기 쌔겟다는 생각이 드네 경화수월 ㅋㅋㅋ 대박이다

    답글삭제
  4. 답글
    1. 카카시한테 하는 말로 봐선....오비토 맞을 거 같네요.

      삭제
  5. 혹시 야마토가 토비아님???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 토비래

      삭제
  6. 야마토가 토비라는 병신은누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저 가면 언제쯤..얼굴을 볼수 있을려나....

    그나저나..저가면 완전..사기적으로..강하네

    답글삭제
  8. 토비는 4대 호카게라고 몇번 말하냐 이 병쉰들아.. 특히 토비가 오비토라는놈들은 앞으로 추리책 10000000권은 읽고와라 띨띨이들 ㅉㅉ

    우리 조카보다 추리력이 떨어지냐 ㅉㅉ

    답글삭제
    답글
    1. 토비 정체는 텔레토비다

      삭제
    2. ㅋㅋㅋ만화가지고 이러는애들보면 참 안쓰럽네.

      삭제
    3. ㅋㅋ 병시나 4대랑 토비랑 싸우는 신이 나오는데 니혼자 4대라고하냐 븅딱아

      삭제
    4. 닌 초대호카게 세포 배양 해서 급성장하고 그 오비토 육신을 쓴다는 설보다 더 못한 놈이야 닌 그냥 잠이나자라

      삭제
    5. ㅋㅋ 4대라고 하는 패기보소 나루토 요번이 처음인가 4대랑 토비랑 싸우는 신이 나오는데

      삭제
    6. 역시 이번화도 지랄이 풍년이구나

      삭제
    7. 4대랑 토비랑싸웟슬떄 오비토랑카카시는 어리지않았나?ㅋ
      ㅅㅂ

      삭제
    8. ㅉㅉㅉ 병신새끼
      4대랑 토비랑싸운신이나오는데 시발려나 설명해봐

      삭제
    9. 요요 토비 텔레토비 같은 퇴비

      삭제
  9. 나루토는 갈수록 조잡해져. 기술도 나선환,대옥나선환,미니나선환,미수혹,미니미수옥.. 예전엔 분신만 죽어라 쓰더니.. 지라이야의 두꺼비 콤보가 그립구나..

    답글삭제
  10.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답글삭제
  11. 여긴 뭐 평균 연령대가 유치원이냐 쵼나평신들 같다

    답글삭제
  12. 결국엔 미나토가 토비몸에 남긴 술식이 해답인것인가? 금빛섬광이 부활한다면 아무것도 아닐텐데.. 나루토 시공간인술 왜 안쓰는데?? 병신새끼

    답글삭제
    답글
    1. 병신아 나루토 시공간인술 안배웠잖아 ㅉㅉㅉ 병신새끼네 이거 ㅋㅋㅋㅋㅋㅋ
      나루토는 순수 스피드가 공간이동처럼 빠른것 뿐이다 병딱아
      그래서 딜레이도 좀 있고 ㅅㅂ놈아
      미나토는 시공간인술 무딜이여서 사기인거다 토비도 시공간인술 딜레이가 5초정도라고 말했는데 ㅅㅂ

      삭제
    2. 씨발롬아 딜은 왜따져 게임하냐 ?

      삭제
    3. 혼자서 게임하는듯 ㅋㅋㅋ 딜레이는 아무말도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4. 첫번째놈 뭐랜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신인증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딜같은소리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루토 금빛섬광이 왜 금빛섬광이겠냐 ㅋㅋㅋ 띨띨한놈아 ㅋㅋㅋㅋㅋ

      삭제
  13. 대체 토비가 오비토라는 사람들 만화는 똑바로 보고 떠드는건가요

    오비토가 토비라고 쳐봅시다.

    사륜안도 갓개안하고 죽은 오비토가, 살아가지고 나뭇잎마을의 결계를 뚫고 3대호카게 직속암부를 전부처리하고

    구미호를 소환하며, 4대호카게와 맞짱을뜨고 ........ 미 친놈들아 이게말이되냐

    오비토 오비토 지 랄좀하지마

    답글삭제
  14. 나도 가면쓰면 저래 쌔지려나 눈 렌즈끼고 가면구해다가 써봐야지 그러고나서 국회의사당 점령하러간다 ㅅㄱ

    답글삭제
  15. 이렇게 지랄들했는데 새로운 인물이였음 삽질

    답글삭제
  16. 토비는말이다 시발쉐끼들아잘들어 아침에 출근하신 니들아버지다 시발롬들아 술처먹고 늦게들어와서 깽판치는 니아버지라고 시발세끼야

    답글삭제
    답글
    1. 사실 토비는 이른아침에 누구보다도 먼저 일어나 화장실 변기 닦는 니 애미다 씹보지새꺄 심신이 피로하실 텐데 오랄비 전동칫솔로 엄마 보지에 스케일링이나 해드려라 그것이 바로 효도의 정석이다

      삭제
  17. 런던은 올림픽중인데 여기는 병림픽의 성지로구나

    답글삭제
  18. ㅂㅅ들뿐이군
    저가면은 육도임ㅡㅡ

    답글삭제
  19. ㅄ들아 카가미잖아 ㅡㅡ 원나블.com에서 뒤져봐 작가가 스포뿌린거 잇어

    답글삭제
    답글
    1. 진짜네 551화 보면 가면 다 뜯겨서 나오네 .. 우치하 카가미랑 비슷하게 생겻고 .. 단조랑 사루토비랑 비슷한 연령대일텐데 얼굴보니까 딱들어맞네 ..

      삭제
    2. 카가미 맞네 ㅅㅂ 뭔가 지나가는 캐릭은 아닐거란 생각은 했다 ㅋㅋㅋㅋ

      삭제
  20. 토비가 초대호카게 아냐? 혹시?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