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674화 - 방관자



















나루토 593화 - 부활하는 오로치마루
http://onenabIe.blogspot.kr/2012/07/593.html

블리치 512화 - Rescuer In The Deep Dark
http://onenabIe.blogspot.kr/2012/07/512-rescuer-in-deep-dark.html

댓글 25개:

  1. 4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드라니.............

    답글삭제
  2. 와 ㅋㅋㅋㅋㅋㅋㅋ키드 ㅋㅋ간지다 ㅠㅜㅠ
    이제초신성나오갓네 아근데 이거 끝나면 어딜로가려나 마마랑싸우러가려나

    답글삭제
  3. 이번에는 확실하겠지? ㅋ.ㅋ 저게 키드면 키드 앞에 있는건 누구지? 빅맘 부하랑 똑같이 생겼는데...

    답글삭제
    답글
    1. 각지에 있는 불법 브로커들.. 마지막 컷에 나왔다고 다들 같은 해적그룹은 아니죠.. 저쪽은 빅맘패밀리 저쪽은 쓰레기수집가 괴도키드 패밀리

      삭제
  4. 저기 빅맘 부하들도잇넼ㅋㅋㅋ따라온건가

    답글삭제
  5. 저거 모니터로 보고있는 상황인듯

    답글삭제
  6. 오오옷~~!!!키드가 나오는군 초신성들도!!!!~~~ 다음편 빨리보고싶다!!!~~~~

    답글삭제
  7. 이야 ㅋㅋㅋ기대된다. 기대되

    답글삭제
  8. 생각보다별로재미는 이번화에서뺏군

    답글삭제
  9. 왠지 루피가 공기 쭉 빨아들여서 공기풍선이 된담 산소 빼앗는 능력 무력화시키구 마스터잡을꺼 같다...

    답글삭제
  10. 초신성 괴도키드까지 등장하고..
    근데 괴도키드 기술은 그냥 깡통 수집하는거잖아

    답글삭제
  11. 루피 쌔진줄알았는데 존나약하네

    답글삭제
  12. 아마도 위력은 상상을 초월할테지만 말그대로 생중계니까

    루피일행한테 떡발리는것도 중계될게 뻔함.

    신세계 해적들은 또 "오오 루피 이생키" 이러면서 루피 명성만 높아지겠네요.

    답글삭제
  13. 키드가 신세계에서 살아남을려고 빅마마 밑으로 들어갔었나보네

    답글삭제
  14. 뭔가 이해가 안가는 상황임.. 어인섬편에서는 빅맘 패거리애들이 캡틴 키드한테 배 몇척 부서졋다고 햇는데 마지막 컷 보닌깐 키드가 보스? 이건 뭔 상황이지.. 그렇게 궁금하게 만드는게 원피스 묘미아님 고문임고문 ㅋ

    답글삭제
  15. 키드가 누구임? 강함? 미요크랑 샹크스, 레일리는 안보이넹...

    답글삭제
  16. 초신성이아니라 사황들 부하들 끼리 싸우는거 아님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