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677화 - Conter Hazard


















나루토 597화 - The Secret of Space
http://onenabIe.blogspot.kr/2012/08/597-secret-of-space.html

블리치 515화 - 번개같이 분노하다
http://onenabIe.blogspot.kr/2012/08/515_12.html


댓글 65개:

  1. 1빠네요 ㅎㅎ 원피스 잼있어 지네요 블로그 관리자님 바쿠만 빼고 페어리테일 넣어주세요 인기 많아요 사람들 많이봄

    답글삭제
    답글
    1. 세번먹어 따라하지마 개새끼야

      삭제
    2. 니 엄마한테나 멕여 씨발련아

      삭제
    3. 간츠좀 올려주세요 딸이나치게

      삭제
    4. 걍 보기나 해 병신들아

      삭제
    5. 엿머거 새끼들아 딸이나쳐서 우리나라 키평균 떨어뜨리지말고 엿이나 처먹어

      삭제
    6. 너나먹어 색히들아 넌 세상에 존재할 가치가 읎다..

      삭제
    7. 뭘먹어 ㅄ들아 입은있냐 걸래짝으로 어캐먹냐

      삭제
    8. 아 시발 ㅋㅋㅋㅋㅋㅋ 댓글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네 다 지금까지 먹은만큼 또먹어라. 밑에 뭐라하는지 궁금하다. 댓글 달아 시발 ㅋㅋㅋ 글고 내 밑에 댓글단 놈들은 위에 놈들 엿먹은 만큼 먹어라.

      삭제
    9. 엿 맛있는데 왜안먹지??????
      사먹을 돈이없나?????
      돈없으면 먹지마셈

      삭제
    10. 엿 감사 맛있게 먹겠음. ^^
      어머니에게도 드려야지 ㅋㅋ

      삭제
    11. 어머니 씨발련들아 엿이라고 존나 무시하냐 씹새끼들

      삭제
    12. 왜 아버지는 엿드리는 새키가 없냐 시발 아버지는 입없어? 병신들 아버지 무시하지마라

      삭제
    13. 페어리 병1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14. 엿이나 먹어
      여시나 먹어
      여시는 여우의 방언
      그럼 여우를 먹으라는뜻
      왜다들 여우를 먹으라고하죠? 한국인들은 정말 야만인이에요

      삭제
    15. 아우 위에 댓글봐라. 수준낮아서 못놀겠네.
      그렇지만... 전부 엿먹으삼. 한번으로 족하지 않음. 먹고 또 먹고 계속 쳐먹으셈.
      그 위대하다는 부모님을 들먹이는 미친 놈들은 발까지 건넨다. 발가락으로 빠큐먹고 손으로 빠큐먹고 이빨로도
      니들에게 빠큐를 보낸다. 내장으로도 엿먹어.^^

      삭제
    16. ㄴ닥쳐시발련아 아엠창니미개패고싶네 시발니에미후장조낸쓰레기통맛이다개새꺄 존나빠큐하고지랄이야 내장도아까운병신쓰레기새키가존나씹털리고싶어서환장했나 엄마는있냐 시발진심살지마라 지구의산소와먹을꺼리와 옷들이너무아깝다

      삭제
    17. 니네엄마 보지나 빨아 시발련들이 좆나말많아

      삭제
    18. 닥쳐 이름이 원나블인데 ㅈㄹ하네

      삭제
    19. 2012년 8월 17일 오전 2:14 깝치냐? 덤벼새끼야 ㅋㅋㅋㅋㅋㅋㅋ
      어린놈의 시키가 말뽄새좀 봅세. 에미가 아니라 엄마지. 콤플렉스 있냐? ㅋㅋㅋ엄마를 들먹거리니.
      세상에 요새 초딩들은 부모귀한줄은 귓밥같이 아네. 말세로세. 가정이 흔들리면 나라가 흔들리고 나라가 흔들리면 세계가 흔들리지.
      아가야. 어디가서 욕질하더라도 부모님 욕은 하는게 아니란다. ^^ 털리느니 마느니 깝치지마렴. 익명으로 나대는꼴이 우습구만.
      어디 더 덤벼볼껴? ㅋㅋ그럼 핸폰번호 남기던가. 어찌됐건, 지구의 산소와 먹을꺼리와 옷이라니. ㅋㅋㅋ내 예상컨데
      길게 잡으면 12살인듯 보이네. 엄마를 들먹이는거 보니 한창 하고 있는 겜에서도 그욕 하니? 웃프네.
      인성 교육 다시 받고 오렴. 아가야.^^

      삭제
    20. 미트스핀도 재밌어요 사람들 대부분 보는데 인기 많을거에요 우리 한고기 돌릴래요 ㄱㄱ?

      삭제
    21. ㅡㅡ 페어리테일 무시하냐 시...발 ?!!! 페어리테일개잼잇다 무시하지마라 김장철에 배추마냥 버무려버리기전에 ㅡㅡ알앗냐?

      삭제
  2. 2빠네 ㅎㅎ 다시 잼있어지는 원피스~ ㅎ 잘 봤습니다.

    답글삭제
  3. 이번화는 재밌네요.
    참고로 문 부수고 들어오는 마지막장 한장이 짤렸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감사합니다. 누락된 마지막장 추가했습니다.^^

      삭제
  4. 음 재밌어!!!!!!!! 트라팔가 너무 잘생겼어!!!!!!!!!!!

    답글삭제
  5. 원피스 블리치 모두 클라이막스로 가는듯 한주한주가 행복ㅋㅋ

    답글삭제
  6. 으아 타시기 삐지는거 너무 귀엽다 ~

    답글삭제
    답글
    1. 타시기 귀요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7. 원피스개잼잇어지네 ㅎㅎ 기대된다 형이랑가아치진삼국무쌍 귀여워꼬추 ㅎㅎ 알랍혀앙

    답글삭제
  8. 동감.

    제가 생각해도 토비 = 오비토는 아닌듯해요.

    복선이있었는지 모르겠는데. 그런고로 다시한번 카카시 과거편을 봅시당...

    그리고 최악의 반전으로 토비 알고보니 여자.. 는 아니겠쬬. ㅋㅋ?

    답글삭제
  9. 이만화는 우리집 내방같다 아수라장 .......

    답글삭제
  10. ㅠㅠㅠ아ㅠㅠㅠㅠㅠ로우랑 ㅠㅠㅠ 키드 ㅠㅠㅠ아낰ㅋㅋㅋㅋㅋ
    존나 항가항가 하내욬ㅋㅋㅋㅋㅋ시바 미남들돋네
    아 자끄 조커조커 거리는데 ㅠㅠㅠ아 정작 왜 도플라밍고는 왜안나와요ㅠㅠㅠ도플이 원피스 최애캐인딬ㅋㅋㅋㅋ
    도플만 나오면 최애캐 3인방되는데 로우,키드,도플!!!!ㅠㅠㅠ
    아 도ㅠㅡㄹ나와라 제발 오다님ㅋㅋㅋ큐ㅠㅠ

    답글삭제
  11. 간츠좀 올려주세요 딸이나치게

    답글삭제
  12. 답글
    1. 그렇네 ㅋㅋ 근데 키드는 왜이리 간지가 안나지 로우급도 안되는거 같네

      삭제
  13. 스모커는 해적들한테 친근한 존재인가? 뭐 이리 많이 살려줘

    답글삭제
  14. 아시발....개쩌네 존나재밌어져어쩔

    답글삭제
  15. 키드는 강철의 연금술사가 된거냐...

    답글삭제
  16. 콘돔 찢어져서 뽀록구로 태어난 새키들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