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679화 - Determination G-5





















나루토 599화 - 우치하 오비토
http://onenabIe.blogspot.kr/2012/08/599.html

블리치 517화 - Let's Bury
http://onenabIe.blogspot.kr/2012/08/517-lets-bury.html



댓글 42개:

  1. 이 에피소드좀 빨리 끝났음 좋겠따 루즈하네....ㅠ

    답글삭제
    답글
    1. 지랄을 해요 아주.....이게 루즈하면 어인섬은 어찌 본거냐??? 진짜 오랜만에 잼있는 에피소드 진행중이구만....

      삭제
    2. ㅂ ㅅ 들 안물어 봣으니깐 아닥하고 쳐봐

      삭제
    3. 병신들 말존나많네 그냥 끝낫음 좋겟다고 말한건데 지랄을 해요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관심병새끼 현실에서만나면 줘털릴려고

      삭제
    4. ㅋㅋ 존나 병신 솔직히 존나 오다세끼 질질끌어싸네 짜증이빠이다 ㅅㅂ

      삭제
    5. 탈출 그만하고 좀 싸우지

      삭제
    6. 그냥 너넨 다 병신이다. 또 댓글달면 병신인증이니 알아서 해라. 뭐라고 달지 뻔하지.

      삭제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화보는 재미말고 댓글보는 재미도 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8. 그냥 이런 댓글보면서 댓글 다는 나부터 시작해서 니들 다 병신이야 병신들아
      으으 호구새끼들 물론 나도 호구^^
      원피스는 이렇게 지나가는 스토리 하나하나가 나중에 다 연결된다 그니까 닥치고 쳐 봐라
      싫으면 너새끼들이 만화한편써보던가 저렇게 한번 그려보던가
      병신들 하지도못할꺼면서 존나 깝사기만 개깝싸요 닥치고 쳐봐 싫으면 걍 보지를 말던가

      삭제
    9. ㄴ 댓글다는수준이 좃초딩이구만ㅋㅋㅋㅋㅋㅋ 너님이 남한테 머가어떻다고 왈가왈부할 처지는 아닐텐데?

      삭제
    10. 어인섬도 존나 재미없엇고
      이에피소드 존나 정신없다
      빨리좀 끝내라

      삭제
    11. 댓글 종결자 능력 발동

      앞으로 댓글을 달수 없음

      삭제
    12. 다 익명이라고 써있으니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

      삭제
    13. 다 익명이라고 써있으니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타시기가 스모커 애 가졌냐?

    답글삭제
  3. 요번주는 블리치가쩔엇넹

    답글삭제
  4. 네타로 보는건 다 루즈해보인다 ㅉㅉ 어인섬도 단행본으로보면 재밋어. 정상결전때나 스케일이커서 재밌었지, 워터세븐도 네타는 지겨웠음

    답글삭제
  5. 원피스 왜이렇게 진도 늦게나가지? 나루토 뺨치는수준이네

    답글삭제
  6. ㅁㅊㅋㅋ어딜봐서 ㅋㅋㅋㅋ

    답글삭제
  7. ㅋㅋㅋ근데어짜피 단행본으로치면 아직 세권도 안나온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인섬되게빨리끝났는데도 단행본으로는 다섯권임ㅇㅇ...당연히 일주일에한번씩보니까 느리짘ㅋㅋㅋ

    답글삭제
  8. 이번주 점프1위는 나루토겠네

    답글삭제
  9. 니네가 작가해 ㅅㅂ롬들아 불만존나많네 라고 이때쯤 누가 써야겟지?

    답글삭제
  10. 씨바 나루토에 비하면 10만배속 진행이구만 지랄들하지마라 쫌ㅋㅋ

    답글삭제
  11. 님들아 조로눈이 왜저런지좀 가르쳐줄사람

    답글삭제
  12.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딸이나쳐

      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