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 513화 - The dark moon stroke



















원피스 686화 - 비스킷 룸의 설녀
http://onenabIe.blogspot.kr/2012/10/686.html

나루토 607화 - 더 이상 신경 안써
http://onenabIe.blogspot.kr/2012/10/607.html


댓글 54개:

  1. 아니 이건 또 뭔 개소리여...

    답글삭제
    답글
    1. 엄마=퀸시 아빠=사신 이치고 십짬뽕 개사기케 엄마 호로한테 죽은게아니라 같은 퀸시한테 죽은거 아녀? 사신이랑 결혼했다고 글고 퀸시가 만해같은거 뺏는거면 이치고 처음 사신됬을때 루키아 힘 다 뻇은거 퀸시의 자식이기도하니까 성립되는거아님??? 그럴싸하지않냐??

      삭제
    2. 그럴듯한데 오 짬자면으로 캐릭터 막장의 길로 가는구나 이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3. 그럴싸 한데 거기다 하나더 추가한다 ㅋㅋㅋㅋ 이치고 엄마가 퀸시인건 맞는데 우류 아빠의 여동생인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4. ㅋㅋ 그럼 이치고랑 우류랑 사촌이네 ㅋㅋ

      삭제
    5. 알고보니 엄마도 살아있는거 아니냐 시벌

      삭제
  2. 되도안한 굉장한 기운은 얻엇구만 분량 짧다

    답글삭제
  3. 답글
    1. 오 ~ 그럴지돜ㅋㅋㅋㅋ

      삭제
    2. 올ㅋ 천재시네요ㅋㅋㅋ 그럼 그 때 이치고 엄마가 그랬던 것도 가능할 듯...

      삭제
    3. 근데 이치고 엄마 조무래기 호로한테 뒤졋는데 지금와서 퀸시라고 하면 설정 무너지지 않음?

      삭제
  4. 슈밤 정말 이치고가 퀸시와 사신의 자식인건인가 정녕........ 블리치의 전개라면 안될법도 없지만 애초에 이치고 만해는 예전 여화편에서 뱌쿠야가 언급했었지 이치고 만해는 짭이라고.... 이치고 만해는 자신의 속도가 비약적으로 상승되고 검의 힘 본질이 커지는건 저 퀸시색히들이 쓰는 방어력이 상승하거나 속도가 상승하는 기술과 닮긴했다. 다른 만해쓰는 사신놈들도 그 본질은 그대로긴 하지만 스케일이 커진다거나 다른 기술이 나왔는데 이치고는 똑같다. 그리고 우류처럼 활은 강해지긴 했지만 그 본질은 거의 그대로인 것처럼.....저 퀸시 두목은 이치고 만해 뺏으려고 한놈 보냈다가 못뺐어서 알아보니 퀸시 피를 이어받은걸 알고 지들편으로 돌릴려고 하는건가 블리치 작가가 이 스토리를 생각하고 뱌쿠야를 통해 복선을 깔아놓았던건 아닌거 같고..... 슈밤 얻어걸린건가 ? 만약 이치고가 퀸시와 사신의 자식이라는 전제하에 하는말이지만...

    답글삭제
    답글
    1. 그럼 이치고랑 같은기술쓰는 이치고 애비는 어떻게 설명함?

      삭제
    2. 이치고애비 만해가 빨라지는건 아니잖아.

      삭제
    3. 그 기술은 참월이 가르쳐준거 아닌가요? 이치고의 핏줄과는 관계없는 기술인거같은데?

      삭제
    4. 검기정도는날리수있는거아닌강? ㅠㅠ

      삭제
  5. 이제 작가는 되돌릴수 없는 강을 건넌거여.. 어떻게 짜맞출꺼냐 내생각에 킬게라는놈 자른애가 우류인듯

    답글삭제
  6. 아시발 개재미없는걸 왜보고있을까

    답글삭제
  7. 블루트베네 저거 이치고가 쓴건가

    나이를 먹으니 눈이 침침해서 그림이 잘 안보이네

    답글삭제
  8. 아니 만해 호로화 플블링 블루트베네 이거 기술 다쓰면 걍 좉사기아냐?? 다 1초컷 나와야지 밸런스 어떻게 되는거야 참 ㅉㅉㅉ

    답글삭제
  9. 이치고 아빠 사신 엄마 퀸시 할아버지 호로 ㅇㅇ

    답글삭제
  10. 호로는머임 시1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옆에 쫄따구 자꾸 클로즈업되면서 계속 안쓰러운 표정짓은거 보니까 쟤가 이치고 엄마의 아버지정도 될거않냐 ? 외할아버지 ㅇㅇ 그래서 자기팀 끌어들이려고하는거고

    답글삭제
  12. 쫄따구가 아는걸 저 퀸시 할아버지가 모를리는 없고 그렇다면 블루트 베네 쓰는거보고 놀랄 이유가 없을텐데...

    답글삭제
  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대 생각을 해봐여 이치고 엄마가 퀸시였으면 그랜드 피셔(이치고엄마 죽인 호로) 따위한테 죽엇겟음?
    그리고 이치고가 뛰어갈때 방심햇니 뭐니 이딴소리 나올까봐 하는말인데 어린애가 뛰어가봣자 퀸시의 보법보다 빠를리가 없지않겟음?
    퀸시라면 호로의 영압도 느꼇을 태니 방심햇을리도 없고 ㅇㅋ?

    답글삭제
    답글
    1. 내가 볼 땐 엄마가 퀸시였었는데 어떤 사건 때문에 퀸시의 능력을 다 잃지않았을까 추측해봄

      삭제
    2. 만약 어떤사건때문에 퀸시능력잃었다면
      아마 '사신과 결혼해서 애를낳으면 힘을잃는다' 이런거이지않음?

      삭제
  14. 할아버지 호로면 이치고 호1로자식..

    답글삭제
  15. 에미가 퀸시면 그딴 병신호로한테 줘터지고 디졌겠냐 맞으면 작가가 병신인거다

    답글삭제
  16. 이치고애비랑 우류애비랑 아는사이인게 복선일지도

    이치고엄마가 퀸시였거나 이치고애비가 퀸시였다가 사신이 된 케이스거나

    답글삭제
  17. 븅신들아 할아버지가 호로새끼고
    애미가퀸시임 이치고애비가 사신임씨ㅇ발존나썌네
    존나 이제또앤딩은 딱봐도 핵핵해갷개갷거리다가 부활해서뿌아아아ㅏ앙해서 다들살아나 소울소사이어티를 구하는 그런존ㄴ나뻔한거같다
    이런존ㄴ나재밋자나 ㅡㅡㅡㅡㅡ

    답글삭제
    답글
    1. 할아버지가 왜 호로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18. 야 근데 유유백서처럼 마족대격새 하면 어떨까

    할매가 퀸시고 애비 건너뛴 다음에 자식한테 힘주는건 어때?

    답글삭제
  19. 잠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블리치가 막장의 길을 달리긴했는뎈ㅋㅋㅋㅋㅋ위에 호로드립은또뭐옄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공버프로 부모 퀸시사신만해도 gg구만 호로력까지 넣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란칼이랑 친구먹어랔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0. 반전 이치고는 주서온 자식!!!!! ㅋ-ㅋ 정체불명인

    답글삭제
  21. 이치고가 확실히 개사기인게.. 엄마가 퀸시 아빠가 사신 ..
    그리고 도중에 얻어걸린 호로의 힘하고 풀브링 ㅋㅋ
    퀸시+사신+호로+풀브링 = 최강짬뽕 이치고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