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685화 - 내 이름은 모모노스케요!!



















블리치 512 - Everything but the rain
http://onenabIe.blogspot.kr/2012/10/512-everything-but-rain.html

나루토 606화 - 꿈나라
http://onenabIe.blogspot.kr/2012/10/606.html


댓글 35개:

  1. 1등이다~~~~~~~ 생수
    on the beach

    답글삭제
    답글
    1. www.jeju-go.com
      원피스도보고 여자친구,가족들과 제주도여행 가세요~ 패키지,개별 다가능~

      삭제
  2. 일빠네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럽지?

    답글삭제
  3. 답글
    1. 전설의 새쯤되나보지 루기아처럼

      삭제
    2. 로기아 자연계란 뜻입니다

      삭제
    3. 자연계라는 말이죠 저 여자 눈눈열매 능력자라고 나와있어요

      삭제
  4. 분량개짧네 마치 니들 섹스타임같이

    답글삭제
  5. 오 여지껏은 로우가시켜서 시져잡을라그랬는데 이제확실하게잡을이유생겼으니루피또개쎄지겠다ㅋㅋㅋ조로랑새년싸우는것도궁금하구

    답글삭제
  6. 저 용은 환수종 아니냐 ? ㅋㅋㅋ 피닉스랑 비슷한거같은데 청룡

    답글삭제
  7. 모모노스케가 시노쿠니 조종할거임 용은 비구름도 조종하는 존재 시노쿠니는 독구름

    답글삭제
  8. 더럽게짧네 마치 니들 자지마냥

    답글삭제
  9. 병신들이 그냥 좀 볼것이지 왜이렇게 말이 만햔

    답글삭제
  10. 저 쓰레기 새인간년이 자연계였다니 ㅋㅋ

    답글삭제
  11. 와 시발 이거 뭐냐

    존나 재미 없네

    내가 진짜 원피스빠면 빠고
    남들이 다 원피스 깔때 난 원피스 빨았는데
    이건 아니네

    하늘섬때보다도 더 지루해

    내용은 뻐어어어어언히 짐작가능하고
    꼬기는 무진장 꼬고 액션신은 없고

    와 시발 어떻게 이리 재미없냐

    2년후부터 참 재미 없어지네
    CP9때가 절정이였어 ㅇㅇ

    답글삭제

재밌게 보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부탁합니다.^^